뉴스/이벤트

뒤로가기
제목

충북대 GTEP사업단 '뭄바이'서 산업 한류 일으키다! (충청비즈 190827 보도자료)

작성자 제이팜시트러스몰(ip:)

작성일 2019-08-28 10:39:32

조회 50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▲ '2019 India Big 7' 전시회에 참가한 한민정(국제경영학과 3년), 전민욱(경영학부 3년), 성혜인(국제경영학과 3년), 서홍석(국제경영학과 3년), 변종우(경영학부 3년) 학생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

충북대학교 지역특화 청년무역전문가양성사업단(GTEP사업단) 소속 학생들이 지난 8월 21~24일 인도 뭄바이(Bombay Exhibition centre)에서 열린

'2019 India Big 7' 전시회에 참가해 지역의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선보였다.

충북대 GTEP사업단은 충북의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인도에 선보였다.

이들은 에코온의 감귤화장품 과 굿모닝 상사의 미라클 크림, 헤어드라이기, 유니웰의 앰플,

창조피엔티의 공기제균기 및 살균기 등을 선보였으며 현지에서 큰 호응을 얻었다.

전시회에 참가한 서홍석(국제경영학과 3학년) 충북대 GTEP사업단 학생은 "급성장 중인 인도의 화장품 시장에

충북 중소기업들의 제품을 소개할 수 있는 좋은 기회였다"며 "인도는 화장품 시장의 60% 이상을 종합 유통사가 주도하기 때문에

본 전시회에 참가하는 유통 바이어들을 사로잡기 위한 준비를 많이 했던 덕분에 생각보다 많은 바이어들이 부스에 방문했다.

사후관리까지 철저히 진행해서 꼭 수출로 이어질 수 있게 만들겠다"고 말했다.

올해 27회 전시를 맞이한 'India Big7' 전시회는 인도 최대 규모의 선물용품 B2B 전시회로서 인도의 유망 유통사로부터

3만 명 이상의 바이어가 참석하고 화장품, 사무용품, 주방용품 등의 다양한 소비재 제품들을 전시했다.

한편 충북대 GTEP 사업단은 미래 청년무역전문가를 양성할 수 있도록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

국내 중소기업의 수출 진흥에 관련된 업무를 돕고 있다.

최근에는 충북도청, 한국무역협회 충북지역본부와 MOU를 체결하여 무역전문가 양성에 힘쓰고 있다.


충청비즈  thecm11@naver.com

<저작권자 © 충청비즈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